[보도자료]아이뮤즈 게이밍 모니터 ‘스톰뷰 MU32V1’ 출시 “사용 편의성 높여”

글로벌기업 마이크로소프트의 공식 파트너 주식회사 포유디지탈이 사용자 니즈에 맞춰 편의성을 극대화한 32인치 QHD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 아이뮤즈 ‘스톰뷰 MU32V1’을 출시했다.


아이뮤즈 ‘스톰뷰 MU32V1’은 사용자가 원하는 RGB색상을 지정하여 LED 후면 라이트를 조정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스탠드 스위블 기능을 제공해 사용자의 환경에 맞게 32인치 모니터 대화면을 자유자재로 회전할 수 있으며 위, 아래 엘리베이션 역시 최대 125mm까지 조절 가능하다.


특히 게이밍 모드뿐만 아니라 영화, PC, 에코 모드 등 사용자의 상황과 니즈에 부합하는 총 4가지 모드를 지원해 원하는 영상미를 연출할 수 있다. 이는 QHD 고해상도와 광시야각 그리고 NTSC 85%의 높은 색재현율 구현했기 때문이다.


여기에 VESA 월마운트를 지원해 모니터 후면의 홀을 이용해 벽걸이 모니터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게이밍에 최적화된 제품 답게 게이머들의 편의성을 위해 모니터 우측엔 헤드폰 걸이가 장착되어 있어 수납까지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FPS 게임이나 고사양 게임을 눈의 피로감 없이 장시간 쾌적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모니터 깜빡임 현상을 막는 플리커프리 기능과 로우 블루라이트 필터 기술을 탑재했다.


아이뮤즈의 ‘스톰뷰 MU32V1’은 32인치 모니터 본체와 함께 스탠드, 파워코드, DP 케이블 등을 제공하며, 1년 무상보증, 3년 유상보증 총 4년의 보증기간을 기본으로 제공해 오랜 기간 동안 사후관리를 받을 수 있다.


아이뮤즈 관계자는 “스톰뷰 MU32V1은 압도적 성능과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게이밍 모니터임에도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면서 “PC방을 내 집으로 옮겨 놓은 듯한 편의성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아이뮤즈는 탄탄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컴퓨터 주변기기 및 디지털 가전제품을 선보이는 국내 중소기업 ㈜포유디지탈의 가전 브랜드다. 신제품 ‘스톰뷰 MU32V1’ 모니터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구매는 아이뮤즈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가능하다.


출처 : 충청일보(http://www.ccdaily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