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아이뮤즈 노트북 ‘울트라스톰 i7 라이트’ 선보여

조회수 60



[공감신문] 권오선 기자 =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파트너 업체인 아이뮤즈가 ‘울트라스톰 i7 라이트’를 선보였다.


‘울트라스톰 i7 라이트’는 기본적인 사무 프로그램을 소화할 수 있는 퍼포먼스를 기반으로 경량화하여 슬림함을 구현했다. 코어i7 모바일 칩셋을 기반으로 뛰어난 휴대성과 저전력, 심플한 디자인을 추구하며 소음이 적다.


또한 14인치 IPS 광시야각 FHD액정으로 선명하고 깨끗한 화질을 자랑하며, 윈도우10 홈에디션 정품OS를 탑재했다. 풀메탈 바디에 커버글라스(강화유리)코팅이 적용되었으며, 지문인식으로 보안을 강화했다.


인텔 카비레이크 i7-7Y75 초저전력형 CPU를 채택해 소비전력이 낮은 편이며, 인텔 CPU 중 가장 발열이 적은 Y라인 제품이라 팬 회전 소음이 없다.


여기에 인체공학적 백라이트 키보드, 100만화소 HD렌즈 & 와이드 앵글카메라를 장착했으며, 고속충전기술인 타입C PD충전 포트를 통한 ALT MODE 역시 지원한다.


업체 관계자는 “기성품 대비 얇은 베젤의 날씬한 바디, 가벼운 무게와 준수한 성능, 화려한 외관을 자랑하는 아이뮤즈 울트라스톰i7라이트는 비대면 수업이나 재택근무를 요구하는 현 시대에 가장 적합하고 가성비 좋은 노트북 제품”이라고 전했다.


‘울트라스톰 i7 라이트’ 노트북은 국내 AS관리가 가능하며, 1년 무상보증 기간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제품 구매는 아이뮤즈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오선 기자 news1@gokorea.kr


출처 : 공감신문(http://www.gokorea.kr)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