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IT가전브랜드 아이뮤즈, 교육용 노트북 스톰북4 런칭


글로벌기업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파트너 주식회사 포유디지탈의 가전브랜드 아이뮤즈가 교육용 노트북 ‘스톰북4’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시대로 인한 비대면 시대, 재택근무와 아이들 온라인 수업 등 디지털가전의 필요성은 날로 커져가고 있다. 실제로 시장조사업체 트렌드포스에 따르면 2021년 연간 노트북 출하량은 전년 대비 14.8% 증가한 2억 3660만 대로 추산됐다.

이러한 상황에서 아이뮤즈가 새롭게 선보인 휴대용 대학생 노트북 ‘스톰북4’는 비대면 수업과 재택근무에 최적화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교육용 노트북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형성되었다.

가벼운 무게와 준수한 성능, 화려한 외관을 자랑하는 아이뮤즈 스톰북4는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10 정품OS 탑재, 18.8mm 얇은 두께와 1.37kg의 가벼운 무게 그리고 쉽고 간편한 외부 SSD 추가 확장 슬롯까지 지원한다.

온라인 수업 및 재택근무에 필요한 최상의 환경을 선사하는 해당 제품은 인텔 프로세서 N4120 CPU를 기반으로 뛰어난 휴대성을 갖춘 조용한 팬리스 제품이라 소음이 적다. 뿐만 아니라 전면 카메라 200만화소의 선명한 영상미, 듀얼밴드 블루투스5.0가 전하는 풍부한 음질까지 갖췄다.

여기에 14인치 IPS 디스플레이 FHD액정으로 선명하고 깨끗한 화질을 지원하며, 35Wh 최대 10시간 사용가능한 배터리(사용환경에 따라 다름)를 장착하고 있다.

삼성화재 책임배상보험 가입 최대 보장액 3억 가입 제품인 아이뮤즈 스톰북4는 무상1년, 유상3년 총 4년의 제품보증기간을 제공하며, 해외 직구 제품 대비 빠른 국내 AS 처리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

0